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뒤에서 멤버 욕 엄청 했었지.." 찬열 전여친이 폭로한 사생활 때문에 '엑소 불화설'까지 터져버렸다

"뒤에서 멤버 욕 엄청 했었지.." 찬열 전여친이 폭로한 사생활 때문에 '엑소 불화설'까지 터져버렸다

 

엑소 찬열의 전 여친이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한 가운데 엑소 멤버들간의 불화설도 키워 논란이다.

 

29일 네이트판에는 엑소 찬열의 전여친이라 주장하는 여성 A씨가 글을 올렸다.

 

A씨는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거 다 알고 있더라" 라며 찬열이 지난 3년간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그런데 A씨가 남긴 글 중에 "네가 싫어하던 그 멤버가 우리 사이 모르고 나한테 관심 보였을 때도 멤버들한테 말 한마디 못 하던 네 모습에 참 의아했었다. 앞에서는 기분 나쁜 티도 못 내고 뒤에서만 엄청 욕하던 이유가 네가 당당하지 못해서였다는 것도 이제야 보인다" 라는 글이 올라와 엑소 멤버간의 불화설을 짐작케 했다.

 

A씨는 찬열의 집에서 진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사진까지 증거로 제출하며 신빙성을 높였다.

 

엑소 팬들은 찬열이 '바람둥이' 라는 폭로에 충격을 받고 있지만 사이 좋아보이던 엑소 멤버들 사이에도 문제가 있었던게 아니냐며 우려를 표하며 걱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해당 게시글에 대한 공식 입장은 없다" 라고 밝혀 큰 충격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