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애플도..?" 삼성에 부품 대량 주문해 '폴더블' 출시 기대 증폭된 아이폰

"드디어 애플도..?" 삼성에 부품 대량 주문해 '폴더블' 출시 기대 증폭된 아이폰

 

삼성과 모토로라 등 스마트폰 업체들이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다.

 

애플 역시 이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0일 IT 전문 매체 맥루머스는 애플이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샘플을 대량으로 주문했다고 전해 화제다.

 

 

Instagram의 Iskander Utebayev님: “My vision design of iPhone 12 Flip 📱 [*concept idea / vision]”

좋아요 225.7천개, 댓글 5,845개 - Instagram의 Iskander Utebayev(@bat.not.bad)님: "My vision design of iPhone 12 Flip 📱 [*concept idea / vision]"

www.instagram.com

 

아이스유니버스는 애플이 주문한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아이폰에 사용할 샘플이며 삼성은 애플에 이를 약 1년간 독점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외신들은 애플이 본격적으로 폴더플 스마트폰을 출시하려는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또 지난 3월에도 삼성 디스플레이가 애플에 폴더블 디스플레이 샘플을 확보했다고 보도가 나왔었다.

 

 

맥루머스는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봤을 때 애플이 지난해 초기 샘플을 테스트한 후 폴더블 기기를 광범위하게 테스타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했다.

 

또한 폴더블 아이폰이 이르면 내년 정도에 출시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