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주작 한 번 더 할래?" 없던 팬들까지 떨어져 나가게 만든 송대익의 어제자 영상 논란

 

주작 영상으로 크게 논란이었던 유튜버 송대익이 '주작' 영상을 찍자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26일 송대익은 자신의 유튜브에 '몰카' 라는 짧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송대익은 영상 초반에 대놓고 몰카를 찍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제가 또 몰카 찍는다고 하면 얘 조작아니냐 라고 할까봐 진짜 100프로 리얼 몰카를 준비했다" 고 설명했다.

 

몰카의 내용은 친구 서도균에게 다시 한번 조작 몰카를 찍자고 제안하면 친구의 반응이 어떨지 관찰하는 것이었다.

 

서도균의 집 내부에 몰카를 설치한 송대익은 서도균이 오자 몰카 제안을 했다.

 

 

그런데 친구 서도균은 송대익의 제안에 바로 응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조작이라고 생각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영상은 서도균에게 몰카였음을 밝히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이 영상은 친구들끼리 가볍게 할 만한 장난이었지만 송대익의 입에서 '몰카, 주작' 이라는 단어를 넣어 어그로를 끌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나 피나치공 사건 외에 인신매매 사건 등 조작 몰카 영상을 올려 물의를 일으킨 그였기에 자숙해도 모자를 상황이었다. 그런데 또 이런 영상을 만든 것 자체가 불쾌했다는 시선이다.

 

"우리 주작 한 번 더 할래?" 없던 팬들까지 떨어져 나가게 만든 송대익의 어제자 영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