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인 남자 지갑을 훔친 프랑스 소매치기범이 '기겁하고 다시 돌려준' 이유 ㄷㄷ

한국인 남자 지갑을 훔친 프랑스 소매치기범이 '기겁하고 다시 돌려준' 이유 ㄷㄷ

프랑스는 다른 나라에 의해 테러들을 많이 당했는데

하필 훔친게 전역한 남성의 지갑....ㅋ

그들 입장에선 훔친 지갑의 주인이 국가의 첩보원이라 보복 당할 수도 있다는 점과

한 나라의 군인을 건들게 되면 자기들에게 어떤 후폭풍이 닥칠지 모르는 두려움에

다시 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유렵여행 할 때 꿀팁은

지갑에 꼭 전역사진 넣고 다니깅^^!